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의 목적

부가가치세

by Marigold 2022. 1. 11. 10:28

본문

해당 블로그는 수많은 주제의 정보를 제공해드릴 목적을 갖고 있는 블로그입니다. 직접 시행해보기는 어렵고, 다른 곳에서 정보수집을 하기 어려운 내용을 잘 정리해드립니다. 주제가 다양하다고 해서 전문성이 떨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나의 정보를 작성하더라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주제

주제가 다양하다고 해서 그 주제에 깊이가 얕지는 않을 것입니다. 철저한 조사를 통해 글을 작성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실 저는 상식이 매우 넓은 편이기 때문에 기존에 알고 있는 내용에서 다른 내용을 덧붙이기만 하면 전문인들 수준으로 잘 설명해드릴 수 있습니다. 

 

전문가라고 해서 잘 알려주는 것이 아닙니다. 전문가들은 일반인들이 어떤 수준인지 파악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본인이 쉽다고 생각하는 단어가 일반인들에게 얼마나 어렵게 다가오는지 모릅니다. 저는 여러분들의 눈높이에서 최대한 쉽게 설명해드릴 것입니다.

 

저의 장점은 어려운 내용을 빨리 습득하고, 누구보다 쉽게 설명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블로그를 운영하는테 큰 장점으로 다가오죠. 이 블로그가 다음에서 오랫동안 살아남는다면 상위 5%안에 들어가는 블로그가 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 10년동안 1일 1포스팅을 목적으로 달려보겠습니다. 아 물론 이 블로그가 최적화된 상태부터 글이 달릴 예정입니다. 그때까지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지 않고, 컴퓨터에 정보를 하나하나 차곡차곡 모아놓고 있겠습니다. 그럼 최적화가 되는 날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