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권상우 아킬레스 파열, 부상에 깁스 후 촬영

세상 이슈

by Marigold 2022. 1. 20. 16:50

본문

권상우 씨가 해적: 도깨비 깃발을 찍다가 아킬레스 건이 파열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부상 투혼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아킬레스건이 파열되면 걷기도 힘든데, 깁스를 하고 촬영을 했다는 소식이 놀라지 않을 수 없네요. 

 

권상우 그림
권상우 그림

 

 

권상우 아킬레스 파열

권상우 팬분들에게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영화배우 권상우 씨가 영화 해적 2 촬영 중 아킬레스가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권상우 씨는 해적 2에서 보물을 노리는 역적 부흥수 역을 맡았습니다. 때문에 액션신도 많았는데, 촬영 중 부상을 당해서 고생을 많이 하셨다고 합니다. 

 

부인 손태영 씨는 현재 미국에 있어 자가 격리 중이라고 전해졌습니다. 아플 때 혼자있으면 서러운데, 권상우 씨도 많이 서러웠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다리가 아플 때, 움직임이 불편해서 더 서럽습니다.

 

다행히 요즘 깁스는 석고형이 아니라서 디딤발을 딛는데 상대적으로 편하다고 합니다. 권상우 씨도 이 점을 언급하면서, 촬영을 하는데 한결 더 편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편집본을 보니 자연스럽게 편집된 것 같다고 만족으로 운 의견을 내놓았다고 합니다. 그래도 부상이 아니었더라면 조금 더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었을 텐데 아쉽다며, 못내 속상한 속내도 내비쳤습니다. 

 

해적 2는 2022년 1월 26일 개봉한다고 합니다. 한효주 씨가 주연을 맡아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죠. 해적 1에서는 손예진씨가 여주인공 역을 맡았었는데, 그 역할을 한효주 씨가 이어받은 것으로 볼 수 있죠. 사실 저는 해적 1을 크게 재밌게 보지는 않았지만, 해적 2는 기대가 됩니다.

 

제가 해적1 팬이기도 하지만, 더 큰 스케일로 CG 준비를 철저히 했다고 합니다. 또한 스트레스가 확실히 풀릴 만한 웃음코드도 중간중간에 잘 설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럼 26일 개봉했을 때, 권상우 씨의 액션 활약이 어색하지 않은지 확인해보고, 리뷰해드리겠습니다. 

 

며칠전 오정연씨도 손가락 골절 부상에도 골때녀에서 끝까지 골키퍼 임무를 완수하는 투혼을 보였었습니다. 이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오정연 부상, 손가락 골절에도 골때녀에서 투혼

오정연 씨가 손가락을 부상당했는데도 활약을 했습니다. 공에 손가락이 부딪혀서 강한 통증을 느꼈지만, 파스로 응급 처치하고 경기를 강행하였습니다. 경기를 마치고 응급실을 향했는데, 걱정

tax-save.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