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앤디 예비 신부, MBC 이은주 아나운서

세상 이슈

by Marigold 2022. 1. 21. 10:19

본문

예전에 앤디 씨의 예비 신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대중들에게 크게 알려져 있지 않았을 거라는 저의 추측이 맞았습니다. 신화 앤디씨의 9살 연하 예비신부는 제주 MBC 소속 이은주 아나운서였습니다. 서울 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를 졸업하였고, 제주 MBC에서 뉴스투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앤디 그림

 

앤디 예비 신부는 이은주 아나운서

신화의 막내 앤디가 결혼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에릭과 전진에 이어 세 번째 유부남이 되었습니다. 결혼상대가 9살 연하의 아나운서라고만 밝혔었는데, 하루 만에 예비신부의 정체가 공개되었습니다. 제주 MBC 소속의 이은주 아나운서였습니다. 

 

팬들은 이은주 아나운서의 SNS를 찾아냈습니다. "우리 앤디 오빠 잘 부탁드린다", "앤디 오빠와 부디 행복하시기 바란다" 등의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1세대 아이돌의 팬들인 만큼 이미 결혼했을 것이라고 추측을 해봅니다. 

 

결과적으로 이전에 대중들에게 크게 알려져 있지 않은 분일 것이라는 저의 추측이 맞아 떨어졌습니다. 대중들에게 알려져 있지 않은 제주 MBC 소속의 아나운서였죠. 하지만 이제부터는 유명해져서 피곤해질 수도 있다고 봅니다. 앤디씨와 결혼을 하면서 소속과 성명이 밝혀졌기 때문이죠.

 

이 유명세를 따라서 꼴대녀에 들어가 보는 걸 노려보시는 게 어떨까요. 지금 논란이 지속되면서, 시청률은 떨어지고 있지만, 이에 따라 제작진들은 큰 변화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틈을 노려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들어갈 수만 있으면 인지도 향상은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오정연 부상, 손가락 골절에도 골때녀에서 투혼

오정연 씨가 손가락을 부상당했는데도 활약을 했습니다. 공에 손가락이 부딪혀서 강한 통증을 느꼈지만, 파스로 응급 처치하고 경기를 강행하였습니다. 경기를 마치고 응급실을 향했는데, 걱정

tax-save.com

 

모쪼록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여렸을 때 천생연분이나 엑스맨을 보면서 정말 잘생겼다고 생각했었는데, 세월이 무색하네요. 저만 나이 들고, 앤디씨는 여전히 동안이시고 잘생기셨네요. 동안이시다 보니 9살 연하 아내와도 잘 어울리신다고 생각합니다. 행복한 결혼 생활 기원합니다. 

 

 

앤디 결혼 발표, 9살 연하 아나운서와 혼인

신화 출신 앤디(본명 이선호) 씨가 결혼을 깜짝 발표했습니다. 올해 나이 42세, 늦은 나이이지만 연예인들의 결혼으로 보면 적정기에 결혼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결혼식 날짜는 확정되지

tax-save.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