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연 조유민 결혼, 3년 연애 후 결혼

세상 이슈

by Marigold 2022. 1. 18. 20:36

본문

티아라 출신 소연이 대전하나시티즌 축구선수 조유민과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 일정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으나, 2022년 11월 중에 치뤄질 것이라고 하네요. 소연씨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고, 조유민씨는 1996년생으로 올해나이 27세입니다. 

 

소연 그림
소연 그림

 

티아라 출신 소연, 조유민과 결혼

소연씨는 본인의 결혼 소식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렸는데요. "2009년부터 12년동안 팬분들과 함께 지내왔는데, 결혼을 하는 이날이 오게 되네요"라는 문구를 통해, 팬들에게 본인이 결혼한다는 소식을 직접 전해왔습니다. 

 

올해 나이 36세 소연씨가 결혼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자는 서울 FC 조유민씨라고 하네요. 둘은 9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3년 전 연애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있으나, 어떤 계기로 서로 알게 되었는지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았습니다. 필자는 '소연씨가 축구를 보러갔다가 우연한 계기로 알게 되지 않았을까?'라는 추측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소연 경력

2009년 티아라를 통해 대중들에게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저 또한 처음 소연씨를 처음봤을 때 그 아름다움을 잊을 수 없습니다. 멤버 모두 아름다웠지만 티아라의 지연 씨와 함께 빛이 날 정도로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이후 좋지 않은 사건으로 티아라 모두 안좋은 행보를 보였지만, 노래 실력만큼은 인정 받아, 솔로가수로 자리매김 했었습니다. 또한 연기자 및 예능 뮤지컬까지 드다들며 활동했었습니다. 크게 성장하지는 못했지만, 본인의 자리에서 항상 빛났던 것은 사실입니다.   

 

조유민 경력

중앙대학교를 졸업한 후 FC 서울 입단한 조유민 씨는 2018년 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 남자 축구 국가대표로 출전해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이후 대전하나시티즌으로 이적을 하였습니다. 주 포지션은 수비수로 알려져있습니다.

 

필자는 K리그에 큰 관심을 갖고 있지 않아서, 조유민씨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소연씨와 결혼을 해서 확실히 알게되었으므로, 앞으로 국가대표에 발탁되어서 활동을 하면 응원을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성룡 선수에 이어 연예인과 결혼을 한 두번째 축구선수가 아닌가요? 더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글 내용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