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영웅 1위, 가수 브랜드 평판 정상

세상 이슈

by Marigold 2022. 1. 22. 19:36

본문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빅데이테 분석 결과 가수 임영웅씨가 가수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블랙핑크, 3위는 방탄소년단 순으로 분석되었습니다. 임영웅씨가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한 것이 처음이 아니라서 팬분들은 별일 아니라 생각할 수 있는데, 이 일이 얼마나 대단한지 함께 살펴보시죠. 

 

임영웅 그림
임영웅 그림

 

임영웅 가수 브랜드 평판 1위

임영웅씨가 블랙핑크와 방탄소년단의 브랜드 평판을 누르고 1위를 하였습니다. 얼마 전 방탄소년단의 노래 DNA가 유튜브에서 무려 14억뷰를 달성했는데, 이런 방탄소년단의 평판을 이긴 것입니다. 말이 14억 뷰이지, 전 세계 인구 5명 중 1명이 이 영상을 봤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방탄소년단의 평판을 이긴 것입니다.

 

 

BTS DNA 14억뷰 달성, 병역 면제?

여러분들이 이 글을 찾아 들어온 것은 우연히 아닙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더라도, 우리의 뜻을 모으면 방탄소년단의 병역 면제 이뤄낼 수 있습니다. 들어온 김에 방탄소년단의 DNA 음악 함께

tax-save.com

 

블랙핑크라는 가수도 2021년 영향력 있는 아시아인 100인에 선정된 그룹입니다. 이런 블랙핑크의 브랜드 평판을 이길 수 있었던 이유는 뭘까요? 

 

 

임영웅 브랜드 평판 1위 이유

브랜드 평판의 기준은 소비자의 참여, 소통, 커뮤니티 활동을 기준으로 잡습니다. 즉, 임영웅씨의 팬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기준으로 평가하는 것이죠. 

 

아무래도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는 전세계적으로 팬들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팬의 숫자는 더 많다고 볼 수 있으나, 전세계의 팬들은 적극적으로 활동을 하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에 반해 국내 임영웅씨의 팬층은 여유로운 경제력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쉽게말해 팬들의 적극적인 활동이 임영웅씨의 브랜드를 높여주고 있다는 뜻이죠. 그런데, 2022년 1월의 브랜드 평판 점수는 2021년 12월에 피해 3.51% 하락했다고 합니다. 팬분들이 조금만 더 분발해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브랜드 평판은 연예인의 출연료에 어느 정도 영향을 줍니다. 

 

임영웅 팬분들은 조금만 더 열심히 활동해주세요. 저도 임영웅씨의 활동을 꾸준히 응원하면서, 좋은 기사가 나올 때마다 그림을 그려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조금 더 향상된 그림 실력으로 더 멋있게 그려볼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