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맘마미안 고은아 결혼 소망, 드디어 골인?

세상 이슈

by Marigold 2022. 1. 19. 09:25

본문

배우 고은아 씨가 맘마 미안 프로그램에서 결혼을 소망한다는 이야기를 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나도 시집을 가야 해서 조금씩 바꾸려고 노력하고 있다. 결혼하고 싶다"라고 선언을 했기 때문인데요. 어디에서? 왜? 이런 발언을 하게 된 것일까요? 남자 친구는 있는 것일까요? 

 

고은아 그림
고은아 그림

 

고은아 결혼 소망, 연애는?

고은아씨는 MBC에브리원 '맘마 미안'에 출연을 해서, "결혼하고 싶다"라는 발언을 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예능 속에서 한 발언이고, 그 내용이 과도하게 집중 조명받고 있어서 신빙성이 없다고 느껴지시나요?

예능 속에서 무심코 던질 말이긴 하지만, 평소 속내에 이런 마음이 없는 상태였다면, 저런 말이 나올 수가 없습니다. 평소에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어느 정도 갖고 있어야 가능하죠.

 

대본이 있고, 그 내용대로 읽었다고 생각하시나요? 제가 봤을 때는 대본을 읽었다는 느낌보다는 평소에 생각했던 이야기를 예능을 방패삼아 이야기했다고 봅니다. 

 

또한 고은아 씨 어머니는 맘마미아 출연진 셰프들을 향해 " 세 분 중에 사위를 고르겠다"고 말하면서, 어머니도 고은아 씨의 결혼을 원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담으로 고은아 씨 어머니가 제일 선호한 분은 박성우 셰프였다고 합니다. 

 

평소 고은아 씨에 대해 호감을 갖고 있었던 분들이 대시를 하셔서 미인을 빨링 쟁취하셨으면 좋겠네요. 물론, 고은아 씨와 평소에 조금이라도 친분이 있으셨거나, 고은아 씨 지인을 알고 계신 분에 한정해서 말이에요. 아무런 친분도 없는 일반인이 다가가는 건 범죄행위에 불과합니다. 

 

아무쪼록 좋은 인연 만나서,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얼마전 티아라 출신 소연 씨도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티아라 소연 씨의 결혼 소식을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소연 조유민 결혼, 3년 연애 후 결혼

티아라 출신 소연이 대전하나시티즌 축구선수 조유민과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 일정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으나, 2022년 11월 중에 치뤄질 것이라고 하네요. 소연씨는 1987년생

tax-save.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