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앤디 결혼 발표, 9살 연하 아나운서와 혼인

세상 이슈

by Marigold 2022. 1. 19. 15:08

본문

신화 출신 앤디(본명 이선호) 씨가 결혼을 깜짝 발표했습니다. 올해 나이 42세, 늦은 나이이지만 연예인들의 결혼으로 보면 적정기에 결혼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결혼식 날짜는 확정되지 않은 상태라고 하지만, 발표를 한 만큼 결혼한다는 것은 확실하지 않을까요?

 

앤디 그림
앤디 그림

  

앤디 결혼 발표

앤디 씨가 1년간 연애를 한 후 결혼에 골인할 것 같습니다. 예비 신부는 앤디보다 9살 연하라고 밝혀졌는데, 이름과 소속은 구체적으로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앤디 씨는 본인의 SNS에서 자필로 적은 장문의 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평생 함께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 힘든 순간에 저를 웃게 해 준 저를 많이 아껴주는 사람"이라며, "같이 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한다"라고 결혼의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현재 같은 신화 멤버 중 2명만 결혼에 성공했습니다. 주인공은 2017년 결혼한 에릭 씨와 2020년에 결혼한 전진 씨죠. 앤디씨가 결혼에 최종적으로 골인을 하면, 신화 멤버 중 3번째 유부남이 되는 것입니다. 

 

 

배우자는 아나운서

9살 연하의 아나운서라는 것까지는 밝혀졌지만, 배우자의 소속과 이름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대중들에게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아나운서일 듯합니다. 

 

만약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아나운서라면, 이미 떠들썩하게 알려졌을 것입니다. '아마도 이번 사건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이 알려지고, 유명해지지 않을까?'라는 추측을 해봅니다. 

 

이번에 소연 씨가 축구선수 조유민 씨와 결혼을 하게 되면서, 조유민 씨의 이름이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것처럼 말이죠. 티아라 소속 소연 씨의 결혼 소식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소연 조유민 결혼, 3년 연애 후 결혼

티아라 출신 소연이 대전하나시티즌 축구선수 조유민과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 일정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으나, 2022년 11월 중에 치뤄질 것이라고 하네요. 소연씨는 1987년생

tax-save.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