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소 첸 아내 둘째 출산, 결혼 2년 만

세상 이슈

by Marigold 2022. 1. 19. 22:37

본문

엑소 멤버 첸이 군대에서 의무를 다하고 있는 가운데, 엑소 첸 씨의 아내 분은 둘째를 출산하였습니다. 2020년 4월에 첫째를 출산하고 2년도 안되어 두 아이의 아빠가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결혼한 사실도 잊고 있었습니다. 

 

엑소 첸 그림
엑소 첸 그림

 

엑소 첸 아내 둘째 출산

2020년 1월 13일 자필편지로 결혼 소식을 발표한 후, 그해 4월에 첫 째 아이를 출산하였습니다.  그 후 6개월이 조금 지난 2020년 10월에 현역으로 입대를 해서 큰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놀라운 점은 현역에 입영 중 둘째 아이의 출산입니다. 

 

첫째와 둘째의 나이 차이는 연년생이 아니라, 2살 터울입니다. 첫째는 2020년생이고, 둘째는 2022년생이기 때문이죠. 첫째는 딸로 알려져 있으나, 둘째의 성별은 아직까지 알려져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돌 연예인들이 일찍 결혼하는 것에 대해 굉장히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참 이쁘고 멋있을 나이이고, 결혼을 하지 않으면 청춘을 누리며 살 수 있을 텐데, 그것을 포기하고 가정을 이루는 것은 쉽지 않을 것이라 생각이 들기 때문이죠. 

 

그뿐만 아니라, 결혼을 하면 그만큼 인기도 줄어들 수 밖에 없을 텐데, 그것을 감수하고도, 한 가정을 꾸리고 책임지며 살아간다는 것이 참 존경스럽습니다. 

 

엑소 첸 전역 

2020년 10월 입대를 한 첸 씨는 2022년 4월 전역할 예정입니다. 지금으로부터 3개월 후면 전역을 하시겠네요. 그때에는 제 그림실력이 더 늘어서 더 멋있는 축전을 그려드리고 싶습니다. 지금은 뭔가 첸씨의 잘생김을 담기에는 제 그림실력이 너무나도 부족하네요. 

 

결혼과 출산 소식을 알기 전에는 아이돌 중 한명이라 생각이 들었었는데, 한 가정의 아버지라는 사실을 알게 되니 존경스러우면서도 팬심이 생겨납니다. 앞으로도 멋있는 활약을 기대할게요. 응원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